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06.23 일요일 5th MUSTER 매직샵 서울
    BTS/2,3 BTS 2019. 6. 27. 00:29

    이번에도 후기 아닌 일기

    스탠딩 4구역 중 3번째 입장

    2번째 퇴장이어서 바로 기억 더듬으면서 일기 쓸 시간이 많지 않았고

    브이앱 중계까지 해서 떡밥 허버허버 하기 바빠서 글로 남길것도 없었다

    무튼 대충 내 시선으로 본 거 그냥 씀 다시 읽으면 내 눈엔 그려지는 일기

     

    2019년 6월 23일 오후 10:05

     

    뭐가 기억이 나야 쓰지

    맞아 우리구역에서 윤기가 랩했어

    초반곡이었는데 파트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4340 이거했다

    근데  구여친 파트 하려고 했는데 아아 어떻게 지내 이거 어렵던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반곡이었는데 솔직히 무슨 노래였는지 기억 안나고

    태형이가 내 쪽에 아주아주 오래 머물다가 갔다 뭘 했는지 모르겠어 근데 오래 있다가 갔어ㅠㅠ

    분명 제일 가까이서 오래 본 거 일텐데 진짜 뭘 했는지 기억이 안나 

    아 그리고 첫 곡 등장할때 무슨 인형이 올라온 줄.. 얼굴형 완전 인형자체

     

    첫곡 믿는다면 하나둘셋 하면서 무대 위 전광판이랑 효과들 쫙 열리는데 진짜 현실로 소름 돋아서 귀 막음ㅠㅠ

    뒷사람 걸리적거렸을까? 근데 정말로 귀 막지 않으면 내가 못버틸거 같아서 양손으로 귀 막았어

    부산에서는 야외였고 아직 해가 다 안져서 무대 효과들이 덜 보였는데 체조는 실내니까 더 집중되어서 잘 보이고

    건너편 아미밤들까지 다 효과처럼 색깔이 변하니까 진짜 미치는 줄 알았어

    꾹 참았다 다시 생각하는데도 어질ㅠㅠㅠ

     

    김남준이 뿌린거 나도 맞고 민윤기도 맞고

    석진이가 뿌린거 맞았어

    어떡하냐 나 성수 맞음ㅠㅠㅠㅠㅠㅠㅠㅠ 부산에서 물폭탄?맞은거랑 똑같은 기분ㅠㅠ

     

    태형이 멘트할때 또 뒤에 쳐다봐줫어 멤버들이 보고있지 않은 방향도 항상 챙겨줘

    우리 이삐ㅠㅠㅠㅠ엉어ㅠㅠㅠㅠㅠㅠㅠ운다 울어

     

    오늘은 지민이 열심히 보려고 했는데 지민이ㅠㅠㅠ 웃는거 본거 같아 ㅠㅠㅜㅜ 그치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매직샵때 팬들이 노래 따라부르니까 손 높이 올리고 행복해했어 예쁘게 웃는거 봤어ㅠㅠ

    더더 크게 부를거야 지민이가 행복해다면 더 크게 부를게ㅠ

     

    석진이 등골 마지막 팔랑팔랑 돌았어 

     

    맞다 김남준 투어가서 웨이브 연마하고 왔나봐ㅋㅋㅋㅋ 웨이브랑 팝핀? 그거 앞에서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맙다고맙다고맙다 할때 정국이 모으고 고맙다 했어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등골 개웃겼어 왜저렇게 신난거야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노래였지 땡이었을까 윤기가 완전 비트를 타는 애기무당처럼 무대 위에서 방방 뛰면서 다녔다구ㅠㅠ 

    브이앱도 하니까 최대한 카메라에 안나온 멤버 보려고 노력했는데 윤기 진짜 오른쪽 돌출까지 방방 뛰어다니고 분위기 막 올리고 다시 돌아왔어

     

    베옵미인지 아니다 초반 뭐였지 거울 놓고 하는 무대에서 김남준 쉴새없이 움직이고 쉴새없이 더블링 치고 쉴새없이 웨이브 했어 우리 준이 더더 무대 집중하고 잘하려고 엄청 그랬어 >>> 럽메이즈였어ㅠㅠ

     

    우리 지민이 너무 추는데 이거 표현할 방법이 없어 베르사체 입었을때 티셔츠가 너무 훌렁훌렁이라서 그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역시 너무 잘하고ㅠㅠㅠ

     

    민윤기 팬분들 이마에 붙이고 있는거 뭐냐고 묻는거 너무 다정한거 아냐?ㅠㅠㅠ 엉엉ㅠㅠ 나도 이마에 붙일걸 그랬어ㅠㅠㅠㅠ목뒤에만 붙였지 ㅠㅠ 흑흑 한바퀴 돌아보더니 언제 팬들 얼굴 글케 봐서 이마에 붙였냐고 물어봐 귀염탱ㅠㅠ

     

    거의 다왔다ㅠㅠㅠ 그래도 막차 안놓쳐서 다행 

     

    12 40 도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땀에도 쩔고 비도 맞고 별별 경험을 하는구나

    머리까지 감고 나오니 1 7분ㅠㅠㅠ 

     

    아니 나는 스탠딩보다 대중교통 타고 오는게 고통이야ㅠ

     

    부막때 못본 웨일리언 무대 봐서 좋았어 ㅠㅠ 진짜 웨일리언52 처돌이,, 말은 안했지만 부막때 못봐서 너무 아쉬웠는데

    서첫날 투모로우 나왔대서 엄청 기대했다 얼마만의 웨일리언이냐ㅠㅠㅠㅠㅠㅠㅠ 트위터에도 올려놓고 종종 보는 영상인데 진짜 웨일리언 ㅠㅠㅠ 너무 좋아하는 무대야 첫 체조콘 못잊어 체조콘때 세입미 웨일리언 그리고 멤버들 멘트 민윤기...절... 아 추팔 여기까지ㅠㅠ 체조 얘기하면 끝도 없음 아무튼 웨일리언 다시 봐서 너무 좋았어

     

    김남준 진짜 앞에서 웨이브 하는거 자꾸 생각나네 미치겠네ㅋㅋㅋㅋ안잊혀질거 같아 

     

    이번엔 민윤기 김남준만 보고왔나? 무대는 누굴 봤는지 기억이 안나ㅠ

     

    박짐 보조개 춘거 잊지말자 아니 근데 보조개 석진이  계속 생각나는거야ㅠ 천사다 천사ㅠㅠㅠ 

     

    위블프 댄브 뒤에서 보는데 지민이 풍차돌기 할때 엉덩이가 너무 잘보였엌ㅋㅋㅋ아니 이런게 보일 일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아주아주 다들 바빴어 마이크도 건네주고 받고 

     

    매직샵 부르는데 팬들이 크게 부르니까 지민이 정말 행복해보였어 

     

    등골 랄랄라 하는데 정국이 센터에서 혼자 뽀작뽀작 하는거 귀여웠는데 ㅋㅋㅋ

     

    멘트할때 더웠는지 큐시트 같은 종이로 호석이가 부채질 하는거 봤는데 어느 순간부터 정국이 부채질 해주더라 뭐야ㅠㅠㅠㅠ 이 다정한 사람아ㅠㅠ 무대에 자리가 없었나 선풍기 왜 안놨어? 아 나 진짜 가뜩이나 여름인데 선풍기 왜 설치 안함? 웃을 일 아님 김남준 첫날에 부채들고 올라옴 옛날 베이징콘때 생각나니까 다음부터는 에어컨 영하로 틀던지 선풍기 설치 바람,,

     

    김남준 등골 의상 아니지 피땀 진주의상 그거 제대로 못입고 한쪽팔만 걸친 상태에서 핏감이 너무 안좋아요 ㅋㅋㅋㅋ하면서 낑낑 못입었어 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돌출무대에서 내려오는데 계단으로 안내려오고 그대로 뛰어내려서 속으로 소리지름 남준 몸 소중히,,

     

    진짜 엠씨 있고 게임하는 지난 머스터보다 이번 머스터가 훨씬 좋았다 진짜 우리끼리 사연 간단하게 뚝딱하고 옛날 노래들 하는거 넘넘 개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석인간ㅠㅠ 옛날노래 들어서 찐눈물 흘릴뻔 ㅠㅠ 셋리 완벽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는 마지막에 카드 떨어트려서 겁나 식겁함ㅋㅋㅋㅋㅋㅋ정호석 트윗 보다가ㅋㅋㅋ 카드 잃어버릴뻔 ㅋㅋㅋ

     

    보조개 오른쪽은 부산막 왼쪽은 서울막이었어 시선 잊지말자 근데 진짜로 이상하지 보조개 석진이 기억에 남아 서울 막에서는 정국이가 기억나고 

     

    베옵미 멤버가 무대 위에 있는데도 자꾸 천장을 보게 날리는 종이도 종이 잡으려고 휘적휘적 하는 손들도 생각이

    멤버들 보는 순간도 기억에 남지만 공연장 안에 있는 나와 주변풍경들도 많이 기억나

     

    다시 체조 공연장 좋은 기억들로 덮어서 좋았다

    물론 입장 전에 소나기 끝까지 맞고 젖은 채로 들어가서 자리도 대충 잡았지만 스탠딩 구역 자체가 부산보다는 작아서 봤어 +++ 비맞은거 충격이긴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 하는거 손에 꼽는데 현실로 욕을ㅋㅋㅋ 세우던 화랑단 알바도 어쩔 없다는 듯이 같이 맞으면서 미안해해서 뭔가 모를 마음이 좀ㅠㅠㅋㅋㅋㅋㅋㅋ 그래 조끼입은 알바생들이 어떻게 판단하고 움직이겠어ㅠㅠ잡으라면 잡고 체크하라면 체크하고 세울 밖에ㅠㅠ

     

    화온스에필콘 끝나고 지하철역까지 걸어갔던 풍경과 웅성거리는 소음이 매직샵에서 나와서 행복하고 좋은 기억 담고 돌아가는 길이 되어서 아주아주 만족해 행복한 기억으로 다시 덮어서 다행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