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 #30일_윤기_챌린지
    BTS/#30일_챌린지 2019. 9. 10. 23:16

     

    1. 좋아하게 된 이유

    "여기있는 피디님 완전 구식이야 like CDP 감 떨어졌어 like 가을"

    아허라 에피4 자꾸 프리스타일 시키는 피디님에게 한마디 ㅋㅋㅋㅋ

     

     

    2. 좋아하는 사진

    원앤온리 원픽 이 날부터 알았더라면 좋았을걸.. 여전히 땅치고 후회 중

     

     

    3. 좋아하는 셀카

     

     

     

    4. 최근 저장한 사진

     

    5. 최근 저장한 움짤

     

    6. 좋아하는 직캠

    손목위에 롤렉스 보면서 싸이퍼하는 슈가...

    빅히트가 방밤으로 풀버전 풀어줬으면 좋겠다 기회는 내년 페스타! 알디알디!? 

    윙즈콘,윙파콘 딥디랑 브이앱 그렇게 냈으면서 이 장면은 어디에도 없어 ㅠㅠㅠ

     

     

    염치없이 한개만 더 뽑을래 솔직히 인정??ㅇㅇ 

     

     

     

    7. 좋아하는 무대

    이때 개인직캠이 있었다면 좀 더 일찍 알아보지 않았을까... 아직도 데뷔슈가 못본거 가슴에 한...ㅋㅋㅋㅋ

     

    민윤기 사랑한 게 죄라면 난 골백번도 넘게 죽었어 

     

    8. 좋아하는 파트

    "이게 너 때문이야 널 대문자처럼 내 인생 맨 앞에 두고파" - Intro: Skool Luv Affair

     

    "그럴 땐 내게 집중해 어둠 속에선 우리면 충분해 덧없는 거짓 속에서 우리가 함께면 끝이 없는 미로조차 낙원" - Love Maze

     

    "어쩌면 나는 너의 진실이자 거짓일지 몰라 어쩌면 당신의 사랑이자 증오 어쩌면 나는 너의 원수이자 벗 당신의 천국이자 지옥 때론 자랑이자 수모" - Outro: Her

     

    9. 애칭 혹은 별명

    보통은 그냥 본명 그대로 윤기 가끔 윤갸 미뉸기ㅋㅋ 별로 특별하게 애칭으로는 안불러

     

    10. 나와 공통점

    안예민한데 예민함? 겉은 차갑고 속은 따뜻함,, 

     

    11. 좋아하는 신체부위

    손 https://youre-cloud.tistory.com/278

     

    12. 좋아하는 사복패션

     

     

    13. 해줬으면 하는 컨셉

    레게 먹히든말든 우선 밀고 나와봐 그 다음엔 내가 알아서 할게 다 들어줄게 

     

    14. 떠오르는 과일

    방울토마토 

     

    그리고 호석이가 빵울토마토 먹고십대써 기억해두고 빵울토마토도 샀어 (본보야지)

     

    15. 잘 어울리는 계절

    어거스트디지만 가을

    고엽이니까!!

     

     

    16.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

    신리성지 물론 나도 윤기도 무교지만ㅋㅋㅋ

    내가 가보고 싶어서 저장해둔 곳인데 그냥 추천 

     

    17. 주고싶은 선물

    난 체력도 잠도 돈도 없으니 내 시간을 줄게 내 시간 떼어서 작업을 더 하든 잠을 더 자든 윤기 마음대로 써~

     

    18. 보고싶은 컨텐츠

    장비리뷰 보고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싶다..

     

     

    19. 매력 3가지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귀엽고, 해야 할 말은 직접적으로 얘기하는 점이 좋아

     

    20. 멋짐 vs 큐티

    큐티

    역시 2남 중 막내다운 귀여움 

     

     

    21. 좋아하는 머리색

    흑발... 방탄챌린지 https://youre-cloud.tistory.com/290 에서 뽑은거랑 전혀 다르지만ㅋㅋㅋㅋㅋㅋ 다 좋아하니까 봐줭!ㅋㅋ

     

     

    22. 해줬으면 하는 헤어스타일

    모자없이 눈썹 보이는 스타일

     

     

    23. 윤기가 생각나는 노래

    선미 Black Pearl

     

    더럽고 아픈 걸 감싸고 감싸내 난
    추한 까만 빛이 못 새어 나오게 난
    새하얗게 피어난 갓 태어난 보석 같아
    근데 넌 이 안에 뭐가 든지도 모르고

    그저 예뻐라 예뻐라
    그저 곱구나 곱구나
    그저 빛이나 빛이나
    뭐가 그리 좋은지

     

     

    24. 들려주고 싶은 노래

    죠지 Swimming pool

     

    이런 맘일까 봐 난 겁이 나 내가 변했다고 예전관 다르다고

    삶이 변해가는걸 어떡해 나도 모른다고 휩쓸려가는 걸

    don't worry bout me 난 잘 가고 있어

    don't care bout me 난 괜찮아

     

     

    25. 윤기에게 궁금한 점 한 가지

    에오에오 이번 믹테에 나와요?

     

     

    26. 기억에 남는 말

    힙합은 친구죠. 하하.

     

     무뎌지는게 너무 싫다 / 끝이 있더라도  감정  마음 무뎌지지 말자고

    이때 트윗 하나씩 올라왔을 때 내가 뭐하고 있었는지 아직도 생생해

    새로고침하면서 사람들 앞이라 울지 않으려고 엄청 참았었어

     

     

    27. 행복했던 순간

    와.. 진짜 왜이렇게 생각이 안나지 함께하는 모든 게 다 행복이었어ㅠㅠㅠ 

    윙파때일까..?. 행복한 눈물이었어

     

     

    28. 고마운 점

    프로듀서보다 플레이어 해줘서 방탄 해줘서 고마워

    하마터면 무대 위에서 랩하는 윤기 못볼 뻔 했네

     

    29. 나에게 윤기란?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

     

    30. 하고 싶은 말 

    우리 천천히 오래보자 슈가든 민윤기든 어거스트디든 무대 위에서 바라보는 1개의 빛이 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