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민][뷔] 소울메이트 구오즈
    BTS/JIMIN.V.JK 2019. 9. 20. 22:40

    여긴 클라우드니까

    내 데이터를 위해서 또 백업 (왜냐면 어제 업데이트 하다가 또 파일 죄다 날릴 뻔 했으니까 😱

    개식겁,, 타임머신백업 아니었으면 진짜 울었다....개똥손 나는 뭐든 건드리면 안돼;

     

    암튼 방탄소년단 멤버 다 서로서로 애정이 깊지만 고등학교부터 같이 다닌 영혼의 단짝 구오즈

    사진과 짤이 차고 넘치지만 대충 잡히는데로 올릴거야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늦게 온 태형이 손 꼭 잡고있는거 봐 못만난지 한 3일쯤 되었을까ㅠㅠ
    만다꼬 무써운 아이들 연기중인데 어이구 하나뚜 안무습네ㅋㅋㅋㅋㅋ
    팔찌도 다정하게 채워주고
    땀 때문에 얼굴에 번진 빨간 염색약?도 톡톡 닦아주고
    마지막 인사때도 챙겨주고

     

     

     

    안무 못하는 지민이 옆에 와서 둥가둥가 끼부리기 
    여긴 구오즈 둘 만의 세상
    이삐들 소다맛 딸기맛 색색깔 사탕같아
    사실 이거 올릴려고 글 올림 브이앱 다시보기엔 스티커 붙여져서 나온 흙오이 장면!!!! 다정하게 손잡고 깍지도 끼고 부등켜 안고 다 되지만 뽀뽀는 민망한ㅋㅋ
    봐봐 지금 다시보기 켜봤자 스티커밖에 안보인다구ㅋㅋ
    우리 지민이랑 태형이 사이 아무도 가를 수 없어!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